이용안내
- 이용시간
- 365일 24시간 이용(단, 야근 일지 기록)
- 업무지원
- 09:00 ~ 18:00
(평일 기준, 점심시간 제외, 주말휴무)
- 시설이용
- 사무실 이용
- 출입시에는 반드시 보안카드를 지참하여야 합니다.
- 사무실내 흡연 및 취식행위를 엄격히 금합니다.
- 사무실내 전열기구의 이용은 관리실장과 협의하여야 합니다.
- Conference Room 이용
- Conference Room은 입주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용 시에는 사전예약이 필요하며, 2시간이상 이용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관리실장과 협의하여야 합니다.)
- Cafe형 휴게실의 이용
- 휴게실은 입주회원의 휴식 및 방문객과의 미팅을 위한 공간입니다.
- 커피 자판기 이용이 가능하며, 냉ᆞ온 정수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 취사, 음주, 도박 등의 행위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 OA실의 이용
- OA실의 이용은 입주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 복사 : 월 100매 무료(초과시 유료)
- FAX : 국내 팩스 수ᆞ발신은 무료(단, 홍보팩스 사용 불가), 국제는 유료
- 네트워크 및 이용 보안
- 보안관리 강화를 위한 출입통제 시스템(입주사 카드키 지급)
- CCTV 및 보안근무자에 의해 24시간 보안설비가 작동 됩니다.
(단, 고가 장비 또는 귀중품이 있는 경우에는 관리실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그외의 경우 도난 및 분실에 대해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사무실 정원 별로 최대 2회선까지 100M 광랜을 제공합니다.
- 무선인터넷 이용 가능합니다. (단, 보안을 위한 패스워드와 방화벽이 설치되어 있으니, 이용 시 관리실에 문의 바랍니다.)
- 사무실 정원 별로 인터넷전화(KT전화 겸용)를 제공합니다.
(인터넷전화는 관리실에서 직접 연결해드립니다. 단, KT 전화는 직접 신청 후 관리실에 통보해 주시면 사무실 내부로 연결해 드리며, 사용료는 개별부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