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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주 안 내

이용안내

  • 이용시간
  • 365일 24시간 이용(단, 야근 일지 기록)
  • 업무지원
  • 09:00 ~ 18:00
    (평일 기준, 점심시간 제외, 주말휴무)
  • 시설이용
사무실 이용
출입시에는 반드시 보안카드를 지참하여야 합니다.
사무실내 흡연 및 취식행위를 엄격히 금합니다.
사무실내 전열기구의 이용은 관리실장과 협의하여야 합니다.
Conference Room 이용
Conference Room은 입주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용 시에는 사전예약이 필요하며, 2시간이상 이용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관리실장과 협의하여야 합니다.)
Cafe형 휴게실의 이용
휴게실은 입주회원의 휴식 및 방문객과의 미팅을 위한 공간입니다.
커피 자판기 이용이 가능하며, 냉ᆞ온 정수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취사, 음주, 도박 등의 행위를 엄격히 금지합니다.
OA실의 이용
OA실의 이용은 입주회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합니다.
복사 : 월 100매 무료(초과시 유료)
FAX : 국내 팩스 수ᆞ발신은 무료(단, 홍보팩스 사용 불가), 국제는 유료
네트워크 및 이용 보안
보안관리 강화를 위한 출입통제 시스템(입주사 카드키 지급)
CCTV 및 보안근무자에 의해 24시간 보안설비가 작동 됩니다.
(단, 고가 장비 또는 귀중품이 있는 경우에는 관리실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그외의 경우 도난 및 분실에 대해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무실 정원 별로 최대 2회선까지 100M 광랜을 제공합니다.
무선인터넷 이용 가능합니다. (단, 보안을 위한 패스워드와 방화벽이 설치되어 있으니, 이용 시 관리실에 문의 바랍니다.)
사무실 정원 별로 인터넷전화(KT전화 겸용)를 제공합니다.
(인터넷전화는 관리실에서 직접 연결해드립니다. 단, KT 전화는 직접 신청 후 관리실에 통보해 주시면 사무실 내부로 연결해 드리며, 사용료는 개별부담 합니다.)